환불정책
시행일: 2025년 1월 1일
SNS그로우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.
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, 아래 환불정책에 따라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제1조 (환불 가능 조건)
1. 서비스 시작 전
- 결제 후 서비스가 시작되지 않은 경우: 100% 환불
- 환불 처리 기간: 요청일로부터 3-5 영업일
2. 서비스 진행 중
| 진행률 |
환불 비율 |
비고 |
| 0-25% |
70% 환불 |
수수료 30% 공제 |
| 26-50% |
50% 환불 |
사용한 서비스 비용 공제 |
| 51-75% |
25% 환불 |
사용한 서비스 비용 공제 |
| 76-100% |
환불 불가 |
서비스 대부분 제공 완료 |
3. 특별 환불 사유
- 서비스 하자: 약속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100% 환불
- 시스템 오류: 회사 시스템 오류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100% 환불
- 중복 결제: 실수로 중복 결제된 경우 중복분 100% 환불
제2조 (환불 불가 사항)
- 서비스가 100% 완료된 경우
-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 (서비스 진행 후)
- SNS 플랫폼 정책 위반으로 인한 계정 제재
- 고객이 제공한 정보 오류로 인한 서비스 실패
- 서비스 이용약관을 위반한 경우
제3조 (환불 신청 방법)
1. 환불 신청 절차
- 고객센터 연락 (010-5772-8658 / marketgrow.kr@gmail.com)
- 주문번호 및 환불 사유 전달
- 환불 가능 여부 확인
- 환불 승인 시 처리 진행
2. 필요 정보
- 주문번호 또는 결제 정보
- 구매자 성명 및 연락처
- 환불 사유
- 환불받을 계좌 정보 (무통장입금의 경우)
제4조 (환불 처리 기간)
| 결제 방법 |
환불 처리 기간 |
비고 |
| 신용카드 |
3-5 영업일 |
카드사 사정에 따라 지연 가능 |
| 무통장입금 |
1-3 영업일 |
환불 계좌 정보 필요 |
| 간편결제 |
3-5 영업일 |
결제사별 상이 |
제5조 (부분 환불)
패키지 상품의 경우, 사용하지 않은 서비스에 한해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.
- 개별 서비스 가격 기준으로 계산
- 패키지 할인율은 적용되지 않음
- 이미 사용한 서비스 비용 공제 후 환불
제6조 (환불 관련 분쟁 해결)
환불 관련 분쟁 발생 시 다음 기관에 도움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:
- 한국소비자원: 1372 (www.kca.go.kr)
-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: 1661-5714 (www.ecmc.or.kr)
- 공정거래위원회: 044-200-4010 (www.ftc.go.kr)
제7조 (고객 보호 정책)
SNS그로우는 「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」을 준수합니다.
- 청약철회 기간: 서비스 제공 시작 전 7일
- 서비스 하자 시: 제공일로부터 3개월 이내 환불 가능
- 소비자 피해 보상: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름
제8조 (문의 및 상담)
환불 관련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세요:
- 전화: 010-5772-8658
- 이메일: marketgrow.kr@gmail.com
- 카카오톡: @marketgrow
- 운영시간: 평일 10:00-19:00 (주말/공휴일 휴무)
사업자 정보
상호명: SNS그로우 | 대표자: 박시현
사업자등록번호: 154-38-01411
통신판매업신고: 신고준비중
대표전화: 010-5772-8658 | 이메일: marketgrow.kr@gmail.com
본 환불정책은 관련 법령 개정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.